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So통해요

바르셀로나 프랭키 데용 영입 성공!! 다음 시즌부터 합류!

바르셀로나 프랭키 데용 영입 성공!! 다음 시즌부터 합류!



바르셀로나가 수요일 데 용의 영입을 발표했습니다.

데 용은 바르샤와 5년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9-20 시즌을 앞두고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데 용은 시즌의 남은 일정을 아약스에서 보내게 됩니다.

한편 데 용은 그가 바르샤와 합의하기 전 맨시티의 과르디올라 감독, 

그리고 PSG와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습니다.

"이적이 완료됬다는 사실에 행복하고, 자랑스러우며, 안심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죠. 나는 PSG와 대화를 나눴습니다. 

나는 막스웰에게 전화를 해서 그와 함께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으며, 

나의 에이전트는 PSG측에게 이 소식을 전달했습니다."


"클럽은 원하는 선수가 있으면 그 선수를 설득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마련입니다. 

나는 그들이 나를 영입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것에 대해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오랫동안 나를 원해왔습니다.

그들은 작년에도 나의 영입을 시도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도 그들만의 재정 상황이 있고, 

많은 돈을 쓸 수 없었을 것입니다."

데 용은 아약스가 챔피언스리그 16강에 진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들의 상대는 레알 마드리드입니다.

그는 이번 시즌 아약스에서 3골 3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데 용은 이번 시즌 바르셀로나의 세번째 영입입니다.

데 용에 앞서 제이손 무리요(발렌시아)와 

케빈-프린스 보아텡(사수올로)이 임대로 합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