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So통해요

맨유 선수들을 신뢰하지 않는 무리뉴 감독

[맨유 선수들을 신뢰하지 않는 무리뉴 감독]

기자: 현 스쿼드에 더 많은 퀄리티와 변화 된 사고방식이 필요하다고 보나요?


무리뉴 감독

우리가 맨체스터 시티와 얼마나 많은 승점이 차이나는가? 2, 3, 4점이 아닙니다. 많은 승점이 차이납니다.

우리에겐 당신이 언급한 두 가지 사항 모두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가진 선수들 중 일부는 성과와 일관성에 있어서 더 많은 퀄리티가 필요합니다.



난 그 격차를 줄일 수 있는 몇몇 선수를 다른 선수들보다 더 신뢰합니다.

그건 일반적인 일이죠. 나는 선수들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지난 2년 동안 선수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물론 내가 전적으로 확신하는 선수들 중 몇몇은 그것을 해낼 것입니다.

난 다른 몇몇은 해낼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고, 또 다른 몇몇은 해낼 것이라 믿지 않습니다.


기자: 당신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고 여기는 선수들에게 유나이티드가 기회를 줄 수 있다고 보나요?



무리뉴 감독

물론 우리는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완벽한 스쿼드가 아닌 이상, 골키퍼를 영입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또 다른 골키퍼를 한 명 영입할 수 있습니다.

또 센터백을 영입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또 다른 센터백을 한 명 영입할 수 있습니다.


근데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완벽한 스쿼드의 방향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사랑하지 않는 선수들을 지켜야합니다. - 내가 사랑을 말할 때, 나는 그것을 축구적인 부분에서 말합니다. - 

그리고 완벽히 스쿼드의 수준에 있어서 믿지 않는 선수가 있다고 해도 그들을 지켜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프리미어리그 감독에게 간다면, 난 모든 감독들이 그렇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그들 중 대다수가 당신에게 똑같은 말을 할 것입니다.

나의 스쿼드에서, 내가 가진 선수들보다 더 나은 것을 가지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기본적인 것이죠.